[보도자료] 평창찬양축제 > 예배예술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예배예술 HOME

[보도자료] 평창찬양축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저스틴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 18-11-21 00:54

본문

[보도자료]

동계올림픽은 지구촌의 축제이기도 하지만 세계선교를 위한 기회의 시간입니다. 폐막식을 이틀 앞 둔 2018년 2월23일, 강릉중앙감리교회에서 찬양과 복음안에서 성령으로 하나되어 드리는 ‘평창찬양축제’를 개최합니다. 이 축제는 평창을 방문한 열방들에게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선포하고 복음을 전하는 크리스천 음악 페스티발로 진행됩니다.

MC는 개그우먼 여윤정이 함께 합니다. 전통음악부문에는 국가무형문화재 제23호이자 가야금 산조 및 병창 이수자이자 다양한 퍼포먼스와 재즈와의 협연으로 사랑받는 연주자 '이슬기',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전수자이자 러시아 국제민속음악경연콩쿠르 대상을 받은 국악인 '견두리' 그리고 사물놀이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바실레이아'가, CCM 아티스트로는 “오직 주만이”,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담쟁이” 등 수많은 애창곡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듀오 '좋은씨앗', 극동방송 가스펠싱어 대상수상자인 '이성신'이, 대중 아티스트로는 디즈니 전속 연주자로 활동하며 <아바타> <해리포터> <스타워즈>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800여 편의 영화음악 연주와 작곡에 참여한 바이올리니스트 '백진주', YMCA 가요제 대상 '한소리'와 행위예술 랩퍼 송라이터이자 2016 MBCevey1 버스커즈 버스킹 결선 진출자인 래퍼 '원찬'이, 밴드와 팀으로는 탁월한 음악성과 깊은 영성을 겸비한 예배사역팀 '리디머 프레이즈', 강하고 깊은 예배를 추구하는 신세대 워십팀 '오버플로잉워십', 재미동포 2세 사역자들과 최고의 밴드 세션들로 구성된 '써드웨이브', 그리고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잘 알려진 국내 최고의 가스펠콰이어 '빅콰이어'가 출연합니다. 

이날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메신저에는 새중앙교회의 '황덕영' 목사가 섬깁니다. 이번 행사는 한글은 영어로, 영어는 한글로 쌍방 동시통역하는 특별한 집회입니다. 이를 위해 온누리교회 국제예배부 담당 '스티브차' 목사와 온누리교회 국제예배부 찬양/예배 담당 '박다니엘' 목사가 함께 합니다.

이번 행사의 특이 점은 국내 찬양사역계에서 개최한 것이 아니라 미국 버지니아의 리버티대학교 아시안 사역센터의 정태우 교수가 주최하고, 국내 문화플랫폼 리뉴앰이 공동 주최했다는 점입니다. 이번 행사이 실행위원장으로 헌신한 문화플랫폼 대표 이유정 목사는 듀엣 좋은씨앗을 통해 90년대 서정적인 포크 CCM 장르를 개척하여 큰 사랑을 받았고, 한국교회 애창곡 '오직 주 만이'의 작곡자이기도 합니다.  

이번 축제를 통한 강원도 지역의 부흥을 위해 한국교회와 800만 성도들의 기도와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꼭 오셔서 예배의 감격과 선교의 기쁨을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2월 23일 저녁 7시, 강릉중앙감리교회로 예배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